[공무원수험신문=마성배 기자] 하남 미사 영어 학원 대치 특목사관 영어학원은 3월 중간고사 대비 특강으로 윤슬중학교, 미사중학교, 하남고등학교, 풍산고등학교, 미강고등학교 영어 내신반을 김학수 원장이 직강으로 운영을 한다고 29일 밝혔다.
수업은 6시부터 10시까지 주 2회를 기본으로 하고, 필요시에는 주3회 수업까지 운영을 한다.
또 내신은 학생들이 1단계 학생이 직접 문장을 해석하기, 2단계 단어 암기 테스트, 3단계 문장 암기(원장님과 함께 문장암기 3번 읽고 암기하는 깜빡이 학습법), 4단계 문장암기 직접 쓰기, 5단계 단원별 문법 문제 풀이, 6단계 단원별 변형 문제 풀이, 7단계 학교별 실전 문제 풀이, 8단계 취약부분 집중 관리로 이루어진다.
김학수 원장 직강 수업 후에는 조교샘이 일대일로 1명씩 문장 암기와 해석을 다시 2~3회 반복을 하도록 하기 때문에 시험 때까지 문장이 완벽하게 암기가 되도록 다단계로 관리가 이루어진다.
아울러 선착순으로 등록하는 10명에게는 수강료 20% 할인과 교재비 면제의 기회가 제공된다. 현재 고등학교는 풍산고, 하남고, 미사고는 영어 내신반이 개강이 되어 있고, 중학교는 윤슬중학교, 미강중학교, 미사강변중학교 영어 내신반이 개강이 되어 있다.
초등학교 영어는 주2~3회 2시간씩으로 운영이 되고, 초등학교도 수강료 20% 할인과 교재비 면제 이벤트가 적용된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