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중등 영어학원 브랜드 3030영어가 올해 모든 교재를 리뉴얼 한다고 밝혔다.
본사 프랜차이즈사업본부장은 “3030영어의 모든 코스북에는 초, 중등 공교육 영어교과서가 들어있다. 2011년 개정 교과서로 처음 제작되었고, 2015년 개정 교과서로 1차 개정이 있었고, 교재 디자인 전반 리뉴얼은 4년 전에 진행되었는데, 2022년 개정 교과 과정 또한 반영하여 2차 개정할 계획이다. 그에 앞서 선제적으로 트렌드를 반영하여 새로운 디자인의 교재로 리뉴얼 중이다”고 인터뷰에서 밝혔다.
또한 “교재 리뉴얼 뿐만 아니라 학습에 도움되는 응용문장 학습 컨텐츠와, 단어장도 제작 중이며, 모든 제작이 완료되면 패키징화 되어 가맹점에 공급될 예정이다. 이번 교재 리패키징을 통해 변화된 교육 정책에 보다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원장님과 학부모, 학생의 니즈를 모두 충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하며, “앞으로 영어학원 브랜드 1위를 목표로 계속 혁신하고 발전하는 모습을 지켜봐 달라”고 강조했다.
2023년을 기점으로 오직 ‘영어학원 브랜드 1위’ 도약이라는 목표와 함께 전 교재의 디자인, 패키징, 구성 등을 모두 개편하는 등 매년 가맹점의 성공과 원생의 학습 성취도 향상을 위해 공격적인 투자를 감행하고 있다.
특히 3030영어는 ‘23년 23억 지원’이라는 타이틀로 전국 지점에 3, 4월간 모든 신입생 교재를 전액 본사가 지원했으며, 신규 가맹시에도 가맹비 페이백 행사를 통해, 학생 수가 있는 학원이면 가맹비 전액을 돌려받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한편 올해 온라인 학습 및 관리 시스템의 전체 리뉴얼 버전인 ‘온라인 스마트 2.0’을 출시하며 한차례 혁신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