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원교육 키즈, 유아교육기관 대상 ‘펀아트 헤이, 하이’ 2023년 버전 프로그램 론칭
- 5단계로 구성한 영유아 미술 시스템으로 전년 대비 304% 매출 성장 기록 눈길
[공무원수험신문=서광석 기자] 종합교육기업 장원교육(대표 문규식)의 장원교육 키즈(JANGONE KIDS)가 창의미술 교육 프로그램 ‘펀아트 헤이, 하이(FUNART HEY, HI)’ 단계별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18일(목) 밝혔다.
‘펀아트 헤이, 하이’는 유아교육기관 대상 영유아 창의미술 놀이 프로그램이다.
‘정답 없는 미술’이라는 슬로건으로 아이들이 스스로 재료를 선택하거나 주도적으로 디자인해볼 수 있는 다채로운 미술 놀이 수업을 제공한다.
특히, 장원교육 키즈가 2023년 ‘펀아트 헤이, 하이’를 단계별로 새롭게 론칭하면서 전년 대비 매출이 304% 성장하는 성과를 보였다.
2023년 선보인 이 프로그램은 교육기관에서 더욱 체계적인 미술 놀이 수업이 가능하도록 국내 최초로 창의 미술 프로그램을 단계별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3~4세용 영아 프로그램과 5~7세 유아 프로그램 등 총 5단계 시스템으로 영유아 발달과정에 딱 맞는 미술 교육을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장원교육 키즈의 ‘펀아트 헤이, 하이’는 영유아의 발달과정에 따라 섬세하게 구성한 창의미술수업을 기획, 제공하여 유아교육기관 교사 및 학부모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라면서 “최근 높은 인기에 힘입어 물량을 확대하는 등 적극적인 지원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업체는 어린이집, 유치원 교사를 대상으로 ‘최고의 장면을 찾아라!’ 이벤트를 31일(수)까지 실시한다.
해당 프로그램 미술 수업 중 발견한 자랑하고 싶은 활동 모습을 공식 네이버 카페의 교사 이벤트 카테고리에 업로드하면 최고의 장면을 선정해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업체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