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영어 전문 화상영어 학원 ‘잉칸’이 겨울방학을 맞아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025년 3월 1일까지 진행되며, 초등학생을 위한 맞춤형 학습 프로그램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이번 겨울방학 이벤트에서는 정기 수강료를 최대 45% 할인하며, 잉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한 특별 이벤트 참여 시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신규 회원에게는 첫 수강 할인과 가족 할인까지 중복 적용되어 학부모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잉칸은 초등학생을 위한 초등화상영어에 특화된 프로그램으로 읽기, 쓰기, 말하기를 종합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독자적인 RWS커리큘럼을 제공한다. 특히 해외에 거주하는 교포 자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잉칸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1:1 맞춤형 수업을 받을 수 있어 전 세계에서 수강이 가능하다.
온라인 영어학원 잉칸 관계자는 “겨울방학은 아이들이 집중적으로 영어 실력을 키울 수 있는 중요한 시기”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초등학생들이 효율적인 학습 환경에서 영어 실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잉칸은 단순히 영어를 배우는 것에서 나아가, 학생들에게 자기주도 학습과 표현력을 길러주는 초등영어학원으로 자리 잡았다. 또한, 지역과 상관없이 어디서나 동일한 교육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입소문을 통해 꾸준히 수강생을 확보하며, 초등영어 및 초등화상영어 분야에서 높은 신뢰를 받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잉칸 공식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