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주)한국퀀텀리딩센터’의 대표이자 ‘김병완칼리지 책쓰기 독서법 학교’를 운영하고 있는 김병완 작가가 10년동안 누적 800명의 작가를 배출했다고 밝혔다.
평범한 직장인에서 베스트셀러 작가로 변신에 성공한 김병완작가는 삼성전자 휴대폰연구원이었지만, 퇴사 후 3년 동안 1,000일 독서를 실천한 후, 작가로, 책쓰기 코치로, 독서법 코치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대한민국에서 유일무이하게 10년동안 100권을 출간한 김병완 작가가 대표로 운영하고 있는 ‘책쓰기 독서법 학교’는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등 글로벌하게 운영되고 있으며, 자기계발 1위 베스트셀러 작가가 직접 가르치는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다.
책쓰기 학교 프로그램은 소수 정예반으로 운영되며, 단 기간에 베스트셀러 작가로 성장하게 해 주는 내공과 실력이 입증된 김병완 작가가 다년간 쌓아온 책쓰기 노하우를 수강생들에게 직접 코칭한다. 또한, 책쓰기 수업을 통해 생소한 주제와 소재를 가지고 책을 쓰려는 수강생에게 본인의 콘텐츠에 적용 가능한 섬세한 가이드와 코치를 하고 있다.
삼성맨 출신인 김병완 작가는 혼자서 10년 동안 800명을 작가로 만든 유일무이한 책쓰기 코치이자, 10년 동안 100권의 책을 출간한 유일무이한 작가이자, 자기계발 1위를 한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10년 연속 매년 베스트셀러 도서를 출간한 작가이다. 또한 대한민국 최대, 최고의 독서법 수업인 퀀텀독서법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대한민국에서 유일하게 8,000명이 참여한 최대의 독서법 수업이다.
김병완칼리지 책쓰기 수업 프로그램은 지금까지 400명 이상의 베스트셀러 작가를 배출하고, 600명 이상의 일반인 수강생을 출판사와 계약시켰다. 고명환씨와 최형만씨 등 유명한 연예인도 참여한 책쓰기 수업이기도 하다. 또한, 10년 동안 각계 각층의 사람들 800명을 책을 쓸 수 있는 작가로 배출시킨 경험과 내공이 있는 책쓰기 작가 수업이자 책쓰기 프로그램이다.
책쓰기 수업뿐만 아니라, 독서법을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교육하는 곳으로도 유명하다. 특히 ‘김병완칼리지 독서법 학교’에 참여하여 퀀텀독서법을 배운 교육생은 누적 8000명을 돌파했다. 김병완칼리지 책쓰기 독서법 학교는 독서법 교육과 책쓰기 수업을 전문적으로 10년 동안 해 오고 있는 곳이다. 대한민국 성인 8,000명이 수강하고 배운 유일무이한 독서법 학교로 도유명하다.
독서법과 책쓰기와 관련한 다양한 정보는 네이버 공식카페 ‘김병완 칼리지’ 와 유튜브 '김병완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