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투자 교육 전문 브랜드 ‘부동산재테크1번지’가 주최하는 ‘연령별 맞춤형 실전 투자 세미나’가 오는 4월과 5월, 서울 강남에서 매주 금요일 또는 토요일 중 1회씩 정기적으로 개최된다.
이번 세미나는 2030부터 5060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투자자들을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각 세대의 재무 상황과 투자 목적에 부합하는 실전 전략을 제시한다.
주요 강의는 ▲청년층을 위한 내집마련 전략. 소액 투자 및 경매 실전 노하우 ▲중장년층을 위한 자산증식 투자 전략 및 노후대책 투자 전략. 수익형 부동산 포트폴리오 구성법 등 ▲은퇴 설계가 필요한 시니어층 대상 절세 및 자산 관리 전략. 증여 절세 투자 전략 등으로 구성되며, 사업자 및 기업 에게도 맞춤형으로 정보 제공하여 참가자별 상황을 고려한 차별화된 컨설팅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2025년 부동산 시장 전망과 함께, 향후 유망 투자처 및 전략적인 접근 방향에 대한 깊이 있는 인사이트가 제공될 예정이다.
눈에 띄는 점은, ‘부동산재테크1번지’가 15년 이상 꾸준히 무료 부동산 세미나를 진행해온 점이다. 이러한 꾸준함과 실전 중심의 콘텐츠는 수많은 참가자들로부터 높은 신뢰도와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으며, 실제 투자에 도움이 되는 정보 제공하고 있다.
‘부동산재테크1번지’ 관계자는 “급변하는 시장 속에서 연령대별 투자자들이 체계적이고 실질적인 재테크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돕고자 이번 세미나를 기획했다”며, “참가자분들이 실제 투자로 연결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사례 중심의 정보와 실전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다.
세미나는 매주 금요일 또는 토요일, 대치동 선릉역 인근에서 열리며, 사전 예약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 신청 및 자세한 정보는 ‘부동산재테크1번지’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