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강원대 법학전문대학원은 지난 15일 서울 서초에서 ‘백령 법전인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문병효 법학전문대학원장, 박병철 동문회장, 김배년 백령법전인발전위원회 졸업생대표위원을 비롯해 교수, 직원, 졸업생 및 재학생 약 100여명이 한자리에 모여 소통하며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법전원 발전의 100년 토대를 마련하기 위한 자리였다.
1부 행사는 문병효 법학전문대학원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박병철 법학전문대학원 동문회장의 환영사가 있었고, 교직원 소개 및 졸업생 동문 현황보고, 졸업생 소개, 발전기금 전달식 등으로 진행됐다.
이어 2부 행사에서는 법학전문대학원 함태성 교수의 대금산조 공연과 그동안 코로나 시국으로 가지지 못했던 소통과 화합의 장이 열려 참석자 간 친교 네트워킹 시간이 주어졌다.
박병철 동문회장은 “오늘 행사가 동문회 활성화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 학교발전에 앞장서는 동문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배년 백령법전인발전위원(졸업생 대표위원)은 “앞으로 맡은 바 소임을 다하고 강원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의 발전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포부를 말했다.
문병효 법학전문대학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 강원대 로스쿨의 역량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될 것이라고 생각하며 이를 시작으로 다양하고 발전적인 활동이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