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의 법학원은 오는 7월 25일에 직장인을 위한 법무사 1차 준비방법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법무사시험은 1차 시험은 8과목으로 양이 많아서 정리하는데 많은 시간이 소요된다. 따라서 직장과 법무사 준비를 병행하는 수험생의 입장에서는 수험기간을 단축이 가능한 공부방법에 목마른 것이 사실이다.
합격의 법학원 법무사 담당자는 “직장과 공부를 병행한다는 것 자체가 공부시간의 부족, 체력적 부담, 정신적 스트레스를 견뎌야 한다. 법무사 1차를 패스한 직장인 수험생 분들도 1차 시험 준비기간에는 안쓰러울 정도로 힘들어 했던 것이 사실이다.”라고 말한다.
위 담당자는 “법무사 1차를 단기에 합격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는 수험기간을 줄일 수 있는 가능성을 높이는 것이므로 직장인 수험생 역시 가급적 수험기간을 줄일 수 있도록 공부를 시작하기 전에 군더더기 없는 공부방법과 전략을 구상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말한다.
■ 직장인에게 군더더기 없는 법무사 1차 시험 공부방법은?
직장인의 법무사 1차 시험 준비방법의 핵심은 ‘단권화’라고 할 수 있다. 단권화를 수험생이 직접하는 분들도 있지만 그러기에는 시간이 부족하고 단권화를 하는데 걸리는 시간이 상당히 오래 걸린다.
합격의 법학원 법무사 담당자는 “직장인 수험생에게 필요한 것은 수업 후, 기본서를 정리한 단권화를 만들고 회독수를 늘리는 한 편 객관식 연습을 반복적으로 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강조한다.
이에 합격의 법학원 에서는 수험기간 단축을 위해 필요한 것들을 안내하는 법무사 1차 준비방법 설명회를 진행한다.
설명회에서는 ▲부족한 공부시간의 시간의 효율적 이용방법을 안내하고 ▲단권화 자료 활용방법도 안내한다. 기본서와 객관식 문제집 활용법 및 판례정리법도 안내한다.
합격의 법학원 담당자는 “합격의 법학원에서는 수업을 들으면서 단권화를 할 수 있도록 기본이론 강의 진행 시, 요약집을 활용예정이다. 이번 설명회는 직장인 수험생의 부담을 획기적으로 줄 일 수 있도록 실질적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설명최 개최 취지를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 참석자에게는 등록 시, 파격적 할인을 제공한다. 파격적 할인에 대한 정보는 합격의 법학원 홈페이지(www.lawschool.co.kr) 또는 전화 02)870-8112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