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합격의 법학원은 오는 9월20일 2019 법무사 2차 대비 기출경향 분석 및 공부방법 가이드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법무사 2차 준비를 위해서는 사전에 기출경향 분석 및 공부방법을 사전에 체크하고 수험 기간을 줄일 수 있는 올바른 방법으로 법무사 2차 시험을 준비해야 한다.
합격의 법학원 법무사 담당자는 “법무사 2차 시험 준비를 전략 없이 시작하는 경우 시행착오를 겪는 수험생이 많다. 수험기간 단축을 위해서는 시행착오를 피해야 하는데 대부분의 수험생의 경우 어떻게 시행착오를 피해야 하는지 모르는 경우가 많다.”라고 말한다.
위 담당자는 “법무사 2차는 객관식이 아니고 서술식 이므로 처음부터 단순 암기식 공부 보다는 기출경향의 분석과 전략적 공부방법을 사전에 체크하고 이를 실천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강조한다.
법무사 2차 전략적 준비방법은?
법무사 2차시험 준비의 첫걸음은 기출경향의 파악이다. 기출문제는 법무사 시험 준비생의 내비게이션이라고 할 수 있다. 따라서 정확한 법무사 2차 기출경향 파악이 우선 이루어져야 하고 그 다음으로는 수험생 본인의 공부방법을 최적화 시켜야 한다.
이에 합격의 법학원에서는 2018 법무사 2차 시험 합격을 위해 기출경향 분석 및 공부방법 가이드 설명회를 진행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1) 2018 법무사 2차 기출경향 분석 2) 기출경향에 따른 고득점 공부방법 안내 진행된다.
합격의 법학원 담당자는 “이번 설명회 개최의 목적은 수험생에게 올바른 법무사 2차시험 준비방법의 안내를 통해 본인 스스로 최적화된 공부방법을 찾도록 도움을 주기 위한 것으로써 실제 수험생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말한다.
이번 설명회 참석자 선착 순 20명에게는 박승수 변호사의 민법 교재와 민소법 교재를 무료로 제공하고 등록 시, 파격할인도 정용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대입구역 합격의 법학원 홈페이지(www.lawschool.co.kr) 또는 전화 02)870-8112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