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클라이브가 지난 1월 성공적으로 베타테스트를 마쳤던 원데이클래스 정식 서비스를 오픈 한다. 이번 런칭에서 원데이클래스를 먼저 선보이고, 빠른 시일 내에 정규 클래스가 채워질 예정이다.
피클라이브는 라이브 피트니스 클래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집에서도 실시간으로 전문 운동 트레이너에게 자세 코칭을 받을 수 있다. 헬스뿐만 아니라 필라테스, 요가, 발레 등 분야별 전문 트레이너들이 직접 강의한다.
기존의 유튜브를 통한 홈트레이닝이나 VOD를 통한 홈트레이닝은 피드백을 받을 수 없어 무작정 따라할 수밖에 없었다. 이러한 단점을 극복한 피클라이브는 베타테스트 기간 동안 전 클래스 마감으로 폭발적인 성원을 얻음과 동시에, 클래스 만족도 4.8점으로 홈트족들의 만족도도 높았다는 설명이다.
또한, ZOOM같은 외부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다른 홈트레이닝 서비스들과는 달리, 자체적으로 개발한 라이브 프로그램을 구축하고 있어 사용자들의 번거로움을 최소화하였다. 뿐만 아니라 클래스가 종료된 이후에도 강사와 소통을 통해 운동 루틴이나 식단 등의 Q&A도 가능하다. 클래스 신청을 하고 미처 듣지 못했거나, 배웠던 운동을 복습하기를 원한다면 피클라이브에서 제공하는 VOD 서비스를 통해 다시보기도 가능하다.
피클라이브 관계자는 “아직은 다소 생소할 수 있는 ‘라이브 피트니스’를 소비자들이 먼저 경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원데이클래스를 0원에 제공한다”며 “많은 사람들이 피클라이브를 통해 일반 홈트보다 더 체계적이고 확실한 운동효과를 느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피클라이브 원데이클래스에서는 유명 유튜버 핏블리(BJ치즈볼)와 크루들의 강의도 추가로 개설될 예정이라 더욱 다양하고 전문적인 운동 클래스를 만나게 될 전망이다
해당 서비스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피클라이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