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공인중개사 교육 브랜드 랜드프로가 새출발 응원이벤트를 통해 3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2022 공인중개사 새출발 응원 이벤트는 28일(금)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자는 △2022 올패스 연회원반 △평생합격보장반을 35% 할인가에 신청하여 최대 27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2022 올패스 연회원반’은 올해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반드시 합격하고 싶은 수강생을 위한 집중 패키지다. 2022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까지 시험과목별 최신 인강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고 40만원 상당의 최신개정판 교재 총 14권을 모두 제공한다. 추가로 기출100선 특강, 개정법률 무료특강을 증정하는 점도 특징이다.
다음으로 ‘평생합격보장반’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시험과목별 최신 정규강의,특강(기출100선 특강, 개정법률 무료특강) 무제한 수강을 지원한다. 합격까지 수강기간의 제한이 없는 만큼 육아, 학업, 직장 업무 등의 이유로 여유롭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 대비하려는 수험생에게 적합하다는 게 랜드프로 측 설명이다. 또한, 평생합격보장반 수강생은 최신개정판 공인중개사 교재 세트(14권) 증정 혜택을 통해 교재비 부담을 덜 수 있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내일 마감 예정인 새출발 응원 이벤트는 35% 할인 혜택과 함께 업그레이드된 풍성한 수강혜택을 모두 제공한다. 본인의 공인중개사 합격 목표에 따라 ‘2022 올패스 연회원반’, ‘평생합격보장반’을 알맞게 선택할 수 있을 것”이라며 “또한, 인강 패키지 신청 후 공인중개사 전국 모의고사(8회)에 무료로 응시해 학습시기별 약점을 보완할 수 있다. 이번 기회에 공인중개사 합격의 프로 랜드프로와 함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