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22년 여름방학을 알차게, 코로나 안전지역 괌에서 엄마는 여행을, 자녀는 영어공부를 하는 시온맘 스쿨링 썸머캠프 프로그램 얼리버드 모집이 한창 진행중이다.
시온맘 영어캠프는 코로나 시국으로 어학연수 과정이 열리지 않던 작년 여름부터 괌에서 캠프를 안전하게 진행해 오고 있으며, 지난 겨울영어캠프보다 더 개선된 코로나 환경과 명문 사립학교 스쿨링, 썸머캠프 과정으로 여름방학을 알차게 보내게 해 줄것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타업체와는 다르게 스쿨링의 경우, 한국인 학생의 비율을 낮게 유지하고 있는점이 최대 장점이며, 돌핀쿠르즈 여행, 온워드 워터파크 등 고급 액티비티도 추가되어 있다.
괌 어학연수 시온맘 프로그램은 엄마와 자녀가 같이 가는 코스와, 학생만 참여하는 코스로 나뉘어 모집이 진행중이며 현재 얼리버드 할인 행사중이다. 초등학생부터 중학생까지 참여 가능한 이번 괌 어학연수는 숙소가 모자랄 정도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어 서둘러 접수를 해야할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서초동에서 진행되는 국내영어수학캠프와 필리핀 알라방 영어캠프도 동시에 진행되고 있다. 글로벌 시온맘 여름방학 영어캠프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시온맘 한국사무실, 네이버 카페 시온맘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