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전정민 기자] 2020년~2021년 윈터/썸머스쿨를 전체 마감한 대치스카이3.0학원에서 고1~고3을 대상으로 원장직강 소수정예 ‘2022 썸머스쿨’을 7월 17일 ~ 8월 13일 4주간 진행한다.
현재 고등학생들은 1학기 중간고사 후 여름방학이 얼마 남지 않았다. 여름방학은 1학기 학습 내용을 정리하고 본격적인 2학기를 준비하는 시간으로, 수시/정시를 대비한 수능으로 연계되는 학습을 진행하는 중요한 시기다.
대치SKY3.0학원에서는 내신 성적과 수능 준비를 모두 도모할 수 있는 최적의 입시커리큘럼과 공부량을 제공하여, 학생들이 여름방학 기간동안 오직 학업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철저한 관리와 학습을 4주간 진행할 방침이다.
이는 각 반당 6~8명 내외의 소수정예로 관리가 진행되며 학생 개개인에 대한 성적관리와 학습 관리를 담당하는 담임선생님과 학생들의 자습 및 생활관리를 담당하는 생활담임 선생님을 각각 배치하여 보다 밀착 케어를 받을 수 있게 된다. 또한, 전임 강사진이 학원에서 정규시간 후 오후 6시 이후에는 강의실에서 부족한 부분을 실시간으로 보충할 수 있다.
스카이3.0학원 안재준원장은 “수시와 정시전형을 준비할 때는 학원에 도움을 받는 학생이 대부분인데 학원을 선택할 때는 수업을 맡고있는 원장마인드와 수업강사진과 입시 성적, 학생관리 그리고 비용도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면서 “대치동썸머캠프에 참여를 하는 학생들은 강남 대치동에는 상위권 위주의 대형재수종합학원과 소수정예 재수학원, 독학재수학원 등에서 캠프를 실시하고 있지만 입시성공률을 높이려면 어떤 학원이 자신에 맞는지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고1,2,3 썸머캠프는 수학강화시스템을 통한 모의고사 등급향상을 위한 수학집중관리가 이루어지며, 많은 공부시간과 개념확인 및 실전/심화 모의고사풀이가 필요한 수학을 4주 방학기간으로 견고하게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된다”라면서 “더불어 고1은 국어, 영어, 통합사회/과학도 2학기 진도개념을 진행한다. 고2/고3은 대입에 맞추어 학생 개인별 경쟁력이 다른 만큼 수시, 정시 경쟁력에 맞추어 부족한 과목을 향상시키고 전략과목을 단단하게 하는 입시시스템으로 진행한다”라고 덧붙였다.
썸머프로그램은 일일 테스트와 주간 테스트를 매주 실시한 후 퇴소 전에 모의고사 형태의 종합테스트를 제공해 준다. 담임선생님의 상담과 과목별선생님들의 성적향상법 그리고, 대치동 특수모의고사와 플래너 관리를 통해 매일 학습목표를 세우고 피드백 받으면서 학습 습관도 바로 세워지고, 학업성취도를 증가시킬 수 있다.
이외에도 캠프기간중에는 엄격한 생활관리도 포함된다. 인터넷, TV뿐 아니라, 기숙형 학생의 경우 입소시 휴대폰을 수거하여 퇴소시 나누어준다. 통학하는 학생들도 아침에 수거하면 저녁 하원시에만 받을 수 있다. 캠프 기간 중 학원에서는 이성교제는 물론이고 남녀 합석이나 대화도 허용하지 않는다. 흡연도 금지다. 학습에 방해되는 모든 행동은 적발되면 곧바로 징계위원회에 회부되며, 심한 경우 ‘권고 퇴소’ 조치까지 내려진다.
대치스카이3.0학원 썸머스쿨은 입소일 3시간에 걸친 수학/국어 모의고사 반편성고사를 실시하여, 학생들 수준에 맞는 반으로 6~8명 내외로 편성된다. 예년 썸머스쿨과 윈터스쿨 수강생은 보통 고3의 비중이 크지만 올해는 고1 수요도 크게 늘고 있다.
캠프는 5월 사전예약자에 한하여 할인혜택이 주어지며, 자세한 사항 및 상담은 본원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과 상담전화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