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양지비상에듀 남학생기숙학원은 2022 대입정규반 1학기가 6월 말까지 진행하고 7월부터 2학기를 준비하고 있다는 소식을 알렸다.
양지비상에듀의 대입정규반은 팖 시스템과 소수정예 수업으로 진행하며 문과 2개 반과 이과 4개반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수업은 학생 성적에 따른 반을 편성하고 수준에 적합한 교육 방식의 강의를 지도하고 있다.
지난 2월에 개강한 대입정규반의 1학기는 매월 교육청, 비상, 중앙, 대성의 모의고사를 총 12회 이상 실시하고 국어, 영어, 수학 과목별 기본 개념 정리에 집중 훈련한다. 또한 과목별 1차 기본과 심화 특강을 통해 취약점 보완학습하고 6월 전국 모의고사 대비에 집중한다.
6월 모의고사 진행 후 성적 기준으로 희망 대학에 대한 학습 방향, 입시 전략, 자료 제공 등의 입시 컨설팅을 진행하고 더 드림 장학금 혜택이 주어진다.
재수기숙학원 양지비상에듀 2학기는 7월부터 진행되며, 9월 전국 모의고사 대비, 수시 및 정시대비 입시설명회, 수시 상담, 수능 100일 마음 다잡기 프로그램 운영, 과목별 2차 기본·심화 특강 및 클리닉 등 교육 커리큘럼을 지도할 예정이다.
3~4학기는 과목별 파이널 강좌를 개설해 수능 실전 대비하고 심리적인 안정 특강, 3차 파이널 특강, 수능 예비 소집, 월 2회 파이널 모의고사, 모의고사 토대로 틀린 유형 개념 재정리 및 피드백, 수능 응시까지 관리한다.
양지비상에듀 남자기숙학원 박효선 부원장은 “어느덧 시간이 지나 1학기를 마무리하고 2학기를 준비할 때가 왔다”라며 “1학기는 기초 및 개념 정리에 집중 학습했다면 2학기에는 수능에 대한 실전 적응 훈련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