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전정민 기자] 우수한 문항 콘텐츠로 인지도를 얻고 있는 상상로스쿨에서 오는 6월 19일(일)에 제4회 LEET 전국모의고사를 시행한다.
로스쿨 합격을 위해서 LEET 고득점은 필수 요소로 자리 잡았다. LEET 수험생들은 오는 7월 24일(일) LEET 본고사에 대비해 자신의 객관적인 위치를 확인하기 위하여 전국모의고사를 응시하고 있다. 상상 LEET 전국모의고사는 높은 퀄리티의 문항을 강점으로 LEET 고득점을 향할 수 있는 방향을 제시하고 있어 많은 LEET 수험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상상 LEET 전국모의고사를 진행하는 상상LEET연구소의 총평에 따르면 지난 3회 LEET 전국모의고사는 ‘유형별 난이도 편차’를 구현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출제되었다. 지난 2회 전국모의고사의 설문조사 결과를 반영하여 난이도 또한 조정되었으며, 2020학년도 본고사의 유형을 연구/분석하여 모의고사를 출제하였다고 밝혔다. 이렇듯 상상LEET연구소는 진행된 전국모의고사 분석을 통해 회차가 진행될수록 더욱 발전된 모의고사를 출제하고 있고, 그 결과로 지난 5월 29일(일) 진행된 제3회 상상 LEET 전국모의고사 자체 설문조사에서 95%의 응시생이 지인에게 상상로스쿨의 LEET 전국모의고사를 추천한다고 응답하였다.
상상 LEET 전국모의고사는 6월 19일(일) 제4회 LEET 전국모의고사를 진행 후 신작 문항으로 이루어진 모의고사를 1회 더 진행할 예정이며, 올해 진행하였던 상상 LEET 전국모의고사의 우수한 문항을 선별하여 엄선 모의고사를 1회 추가 진행 예정이다.
상상 LEET 전국모의고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상상로스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현재 온/오프라인 응시와 함께 논술 첨삭 또한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