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사회복지사 수험생의 2023년 시험 합격을 지원하는 ‘6개월 단기패스’ 과정을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에듀윌 관계자는 최근 취업난에도 사회복지사 관련 일자리가 증가하고, 다양한 사회복지 분야에서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을 필수로 요구하는 경우가 증가하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이에 에듀윌에서 사회복지사 수험생의 단기 합격을 위해 ‘6개월 단기패스’ 강좌를 마련했다. 또한, 2023년 사회복지사 시험 합격을 위한 강좌를 수강 종료일까지 무제한 수강 가능한 혜택을 지녔다.
강의는 에듀윌에서 직접 엄선한 내용으로 구성한 교재로 사회복지사 각 과목 전문 교수진이 진행하며, 기본개념과 과목 별 주요 이론을 정리한 기초이론과정부터 각 수험생 별 실력 점검 및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는 기출해설특강으로 짜인 수험생의 학습효율을 고려한 커리큘럼 방식을 이용한다.
이와 함께, 실전 환경과 유사하며, 최신 경향을 반영한 문제를 갖춘 온라인 실전모의고사와 이에 따른 해설특강을 준비했다. 이어, 최근 개정된 법령에 의거한 내용으로 시험 전 수험생의 학습 상황 점검을 지원하기 위한 최신법령 개정 특강을 포함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은 2023년 사회복지사 단기 합격을 뒷받침하기 위해, 에듀윌 사회복지사의 손용근 교수가 직접 강의하는 전과목 7개년 기출 족보 특강을 신규 커리큘럼으로 제시한다”며 “1:1 학습 Q&A와 PC 원격 진단 등 수험생의 학습 환경 조성을 돕기 위한 여러 학습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