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메가엠디의 로스쿨 전문 브랜드 메가로스쿨이 2024 LEET 대비 “기초입문 START UP”을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매년 로스쿨 입시 경쟁은 거세지고 있다. 올해 LEET는 역대 최다 인원이 응시하였으며, 로스쿨 입시 경쟁률은 평균 5.24대 1을 기록했다. 총 2,000명 모집에 10,487명이 지원했으며, 이는 15년간 진행된 역대 로스쿨 입시에서 4번째로 큰 규모이다.
이렇게 치열한 로스쿨 입시 경쟁에 따라 2024학년도 역시 역대급 경쟁률이 예상된다. 이러한 경쟁률을 뚫기 위해 LEET의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메가로스쿨은 수험생의 탄탄한 기초실력을 쌓을 수 있도록 2024학년도 LEET 대비 기초입문 강좌를 신규 제공한다고 전했다.
2024 LEET 대비 기초입문 강좌는 법학적성시험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와 효과적인 학습방향성을 수립하고, 다양한 기출 분석을 통해 출제 의도 파악 및 접근법을 파악할 수 있도록 돕는 강좌가 제공된다. 또한, 기초 개념 및 문제풀이를 통해 논리적 사고력을 강화할 수 있는 강좌도 마련됐다.
관계자는 “메가로스쿨은 13년 1위 타이틀에 빛나는 가장 많은 합격과 성적 상승으로 증명된 업계 최고 강사진과 LEET를 넘어 POST-LEET까지 대비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완비되어 있다”라며 “업계 유일 합격예측 모의지원 서비스로 높은 정확도의 합격예측과 객관적인 나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합격 시스템이 갖춰져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강좌 기획전을 통해 최신 출제경향이 반영된 2024 LEET 대비 기초입문 강좌를 만나볼 수 있다”라며 “또한, 고득점을 위한 체계적인 연간 커리큘럼을 제공하여 수험생의 효율적인 LEET 준비를 지원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학원의 연간 커리큘럼은 다음과 같다. △11~12월: (기초입문) LEET의 기초개념과 원리에 대한 이해 △1~2월: (기본이론) 기본 출제원리와 문제 접근법 이해 △3~4월: (심화/실전) 고난도 기출 및 하프 모의고사로 약점 보완 △5~7월: (파이널 모의고사) 풀셋 모의고사를 통한 최종 실력 점검 등의 순이다.
자세한 내용은 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