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이크=이선용 기자] 중등인강 ‘밀크티 중학’은 2023학년도 수준별 수학/영어 과목 과정을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공부에서 암기가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것은 맞지만 암기가 전부는 아니다”라며 “수학이나 영어의 경우 응용력을 키우기 위해 수준별 맞춤 학습이 무척 중요하다”라고 전했다.
이에 천재교과서 밀크티 중학은 수학, 영어 과목의 수준별 학습을 통해 보다 많은 학생이 학습에 흥미를 익힐 수 있도록 하고 나아가 성적관리에도 힘쓰고 있다는 설명이다.
먼저 밀크T 중학 개인 맞춤형 수준별 수학은 수학에 어려움을 느끼는 기초 단계의 학생들부터 고득점을 최상위권 학생들까지 세분화된 과정으로 구성됐다. 직접 즐기며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는 액티비티 강좌부터 입문과 기본, 발전, 심화, 고등 강좌까지 자신의 수준에 맞게 학습이 가능하다.
또 수준별 중학영어의 경우 각각의 영역별로 부족한 부분을 채울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준비돼 있다.
어휘를 재미있게 배우는 ‘AI 매일 Voca(보카)’와 ‘AI 매일 리스닝’, ‘통째로 마시는 영어교과서’, ‘5분 스피킹’, ‘영어 교과서별 강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수강생을 기다리고 있다.
한편, 수준별 스마트학습을 지원하는 천재교과서 밀크티 중학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체험 및 학습상담 신청을 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