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 연산 학습 연구·개발 통해 연산 실력향상 입증
[공무원수험신문=서광석 기자] (주)매쓰마스터 초등 연산 전문 어플 일프로연산이 ‘2023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수학어플 부문에 2년 연속 선정되었다고 4일 밝혔다.
올해로 21회째를 맞이하는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은 브랜드 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하며 교육산업 분야별로 1위 브랜드를 선정하여 교육산업의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에 기여하는 권위 있는 브랜드 인증제도이다.
(주)매쓰마스터는 초등학생들에게 더 나은 교육 서비스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꾸준하게 일프로연산 서비스를 발전시킴으로써 학습자와 학부모의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으며, 그 결과 ‘2023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수학어플 부문에 올라 2022년에 이어 2년 연속 수상하게 됐다.
‘일프로연산’은 처음 출시된 이후로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통해 독보적인 연산 학습 커리큘럼을 구축하였고 연산실력 상승효과도 입증하여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해당 업체의 대표적인 연산 학습 콘텐츠에는 오늘의 학습, 연산게임, 아바타 센터, 학습량 랭킹 등이 있다.
이러한 차별화된 학습 커리큘럼이 뒷받침되어, 2023년 1월부터 4월까지 데이터를 분석 결과, 꾸준히 연산 학습을 한 6,000여 명의 학습자의 99.3%가 1회차 대비 연산 속도와 정확도가 상승하였음을 입증했다.
더욱이 업체는 최근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여, 학습 콘텐츠, 동기부여 요소, 학습관리 시스템이 강화되어 학부모님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
실제로 최근 초등학생 자녀의 스마트 학습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수학 과목은 아이들이 쉽게 싫증을 느끼기에 학부모로서 부담이 되는 부분이다.
하지만 일프로연산을 통해 아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연산 학습을 확실하게 할 수 있어 수학공부에 효과적이다.
김지용 대표는 “아직도 수학에 대한 거부감이 큰 초등학생들이 많다”라며 “우리 아이들이 수학을 사랑하고 그 마음이 수학 실력으로 보일 수 있도록 앞으로도 수학 공부에 흥미를 느끼고 학습 욕구와 동기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콘텐츠를 열심히 개발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