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마성배 기자] 메가로스쿨에서 LEET 본고사 당일인 23일 ‘2024학년도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오픈했다.
법학전문대학원협의회가 주관하는 2024학년도 법학전문대학원 입시를 위한 법학적성시험(이하 ‘LEET’, ‘리트’) 본 시험이 23일 시행됐다.
이에 맞춰 메가엠디의 로스쿨 전문 브랜드 메가로스쿨이 누적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정확한 점수 예측 및 모의지원 서비스를 제공하여 학생들이 보다 편리하게 실제에 가까운 현재 결과를 파악할 수 있도록 선보인다.
이를 적극 활용하면 2024학년도 LEET에 응시한 수험생은 메가로스쿨의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통해 정확도 최대 100%의 예상 표준 점수 및 대학별 합격 가능 점수를 확인할 수 있다.
약 18,468건의 로스쿨 합격자 누적 빅데이터를 활용하여 점수를 예측하는 것이니만큼 시험의 정확도에 대한 기대가 상당히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모바일 서비스를 오픈하여 언제 어디서나 모의 지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실시간 경쟁 현황까지 한눈에 파악할 수 있기 때문에 수험생들에게 희소식으로 다가오고 있다.
이외에도 합격자 분석 리포트, 모의지원자 리스트 확인, 합격자 정성요소 분석, 면접 시나리오 리포트 등 합격에 필요한 컨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는 점도 주의 깊게 살펴볼 만하다.
뿐만 아니라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여 LEET 성적을 인증한 수험생 회원이라면, ‘POST-LEET 면접 강좌 30% 지원 쿠폰’, ‘POST-LEET 자기소개서 특강 PASS 수강료 지원 쿠폰’ 등을 증정한다.
학원 관계자는 “수험생들의 피와 땀의 결실을 맺을 본고사가 코앞으로 다가왔다”라며 “메가로스쿨에서 오픈한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통해 면접 및 자기소개서 등의 이후 단계를 철저하게 준비하여 성공을 거머쥐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해당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가로스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