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 베스트샵이 10월 24일(금)부터 11월 23일(일)까지 약 한 달간 동원F&B의 '뉴트리플랜'과 '아르르' 브랜드와 함께 오프라인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협업은 LG전자 베스트샵 브랜드 창립 이래 처음으로 반려동물 업계와 진행하는 콜라보레이션이다. 이는 반려인 및 예비 반려인 모두에게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국 LG전자 베스트샵 70여 개 매장 내 'PET ZONE'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뉴트리플랜 소프트뮨, 아르르 영양스튜 등 총 1억 원 상당의 본품을 한정적으로 증정한다.
증정 제품 중 뉴트리플랜 소프트뮨은 동원 식품과학연구원 펫푸드 전문가가 AAFCO(미국사료협회) 기준을 충족하여 만든 제품으로, 균형 잡힌 영양 밸런스가 필요한 반려동물에게 적합하다. 이 제품은 현장에서 반려견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제공되어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함께 제공되는 아르르 영양스튜는 반려동물의 주요 건강 고민을 기능성 원료로 보완한 제품이며, 이번 샘플링을 통해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전망이다.
한편, 매장을 방문한 고객은 동원F&B 시크릿 링크를 활용하여 제품을 특별 이벤트가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받으며, SNS 인증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LG전자 베스트샵 관계자는 "이번 동원F&B와의 제휴는 기존 고객에게는 온라인을 넘어선 신선한 경험을, 신규 고객에게는 두 브랜드를 동시에 체험할 기회를 제공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종 업계와 전략적으로 제휴하여 반려동물과 반려인을 위한 차별화된 경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행사 관련 상세 내용은 LG전자 베스트샵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