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2025년 12월 12일, 상생 이커머스 플랫폼 ‘마이브이(MyV)’를 운영하는 ㈜브이랩스(대표 이장욱)가 지난 12일 개최된 ‘2025 한국을 빛낸 인플루언서 어워즈’에서 기업부문 ‘기업 소비자 큐레이션 기업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혁신적인 가치소비 모델을 인정받았다.
브이랩스는 “보다 풍요로운 삶의 가치를 창출하고 공유하는 가치연구소”라는 비전 아래, 가격 경쟁에 지친 중소기업과 실질적인 혜택을 원하는 소비자를 연결하는 독창적인 플랫폼을 구축해 왔다. 이장욱 대표는 “좋은 제품이 단순히 가격 경쟁에서 도태되는 구조는 모두에게 손해다. 소비자가 가치를 인정하고 기업의 보상과 성장을 함께 나누는 구조가 진짜 선순환”이라고 강조했다.
브이랩스가 선보인 마이브이 플랫폼은 유통 시장의 오랜 화두였던 ‘최저가’ 중심의 소비 패러다임을 ‘가치’ 중심으로 전환하는 데 성공했다. 특히, ‘소비가 곧 소득’이 되는 보상 시스템은 마이브이의 핵심이다. 소비자는 제품 구매 시 포인트를 적립할 뿐만 아니라, 제품을 추천하여 팔로워가 생기면 그들의 구매액 중 일부(최대 38%)가 누적 보상으로 돌아오는 ‘팔로워 기반 지속 보상 구조’를 통해 새로운 소득 창출 기회를 제공한다. 브이랩스는 이러한 혁신 시스템과 품질 인증 제품 공급을 위한 기업인증 시스템 관련하여 다수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 ‘2025 한국을 빛낸 인플루언서 어워즈’의 ‘기업 소비자 큐레이션 기업 부문’ 대상 수상은 브이랩스가 품질과 신뢰를 바탕으로 중소기업 제품을 선별하고, 이를 인플루언서와 소비자가 직접 큐레이션하며 상생 생태계를 구축한 공로를 높이 평가받은 결과이다.
![]() |
| ▲지난 2025년 12월 12일, 상생 이커머스 플랫폼 ‘마이브이(MyV)’를 운영하는 ㈜브이랩스(대표 이장욱)가 ‘2025 한국을 빛낸 인플루언서 어워즈’에서 기업부문 ‘기업 소비자 큐레이션 기업 부문’ 대상을 수상하였다. 시상식 포토월에서 기념촬영을 함께 하고 있는 한국인플루언서이커머스협회 김남렬 총장(좌)과 이장욱 대표(우) |
이장욱 대표는 “이번 수상은 브이랩스가 추구하는 가치소비 철학이 대중과 시장으로부터 인정받았음을 의미한다”며, “앞으로도 마이브이를 통해 소비자와 중소기업이 함께 즐거움을 나누고, 더 나아가 글로벌 상생 이커머스 시장을 선도하는 플랫폼으로 성장하는 데 모든 역량을 집중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브이랩스는 현재 연평균 200%의 높은 성장세를 기록하며 국내외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