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가스터디교육의 초등 인강 1위 엘리하이(2025 한국소비자평가 1위, 초등온라인교육 부문)가 영재교육원 진학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을 위한 ‘영재특목반’을 운영한다. 최근 영재교육원 입시에서 융합 사고력과 탐구 과정 중심 평가가 강화되면서, 초등 시기부터 사고력과 학습 태도를 함께 기르는 체계적 준비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영재특목반에서는 전 학년·전 과목 교과 강의는 물론, 창의사고력·영재사고력 중심의 수학·과학 심화, 영재교육원 및 경시대회 대비, 기출유형 분석 강좌 등을 단계별로 구성해 초등 시기 학습 로드맵을 체계적으로 설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영재특목반 전용으로 제공되는 영재교육원·창의사고력 대비 강의는 총 1,000여 개에 달한다. 지역별 전략 강좌, 파이널 개념 정리 강좌 등 실제 평가를 반영한 콘텐츠를 비롯해 ‘필즈 수학’, ‘영재사고력·창의탐구력 1031 시리즈’, ‘영재교육원 STEAM+’ 등 상위권 맞춤 수학·과학 강좌를 제공한다.

입시 전문 교육을 수료한 영재특목반 전담 2인 컨설턴트의 밀착 관리도 제공된다. 학생별 진단을 기반으로 한 학습 솔루션, 교과 이해도 점검, 평가 관리 등 월 4회의 프리미엄 학습 관리가 제공되며, 여기에 과제형 컨설팅 프로그램과 영재학교·특목고 진학 상담 등 월 2회의 입시 컨설팅을 더해 총 월 6회의 밀착 관리가 이뤄진다.
25학년도 해운대 영재교육원에 합격한 학생의 인터뷰도 눈길을 끈다. 학생은 “영재특목반의 ‘수학·과학 1031’ 강좌가 큰 도움이 됐다”며 “어려운 문제를 접하며 실전에서도 자신감이 생겼고, 두 분의 전담 컨설턴트 선생님이 학습 방향을 체계적으로 잡아주신 덕분에 합격하는 데 도움을 받은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12월 20일에는 서울 코엑스에서 예비 초등 4·5·6학년을 대상으로 ‘초등 전략 설명회’가 열린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엘리하이 방유성 책임연구원과 국어·영어·수학 대표 강사진이 참여해 ‘과목별 핵심 전략’과 ‘초등에게 필요한 2028 이후의 진짜 경쟁력’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엘리하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