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해커스 교육그룹이 전문 자격분야에서도 수험생의 합격을 지원하기 위해 해커스 법아카데미 브랜드를 전격 출범했다. 해커스 법아카데미는 공인노무사 자격증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공인노무사 학원도 신규로 오픈해 2024년 1월부터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해커스 법아카데미 신림캠퍼스에서는 공인노무사 시험 준비생들을 위해 프리미엄 자습실과 시설에 맞는 프리미엄 학습케어를 제공할 예정이다. 집중력을 위한 백색 소음기, 쾌적한 환경을 위한 공기청정 시스템을 갖추었으며, 눈의 피로도를 케어하는 학습 조명시스템도 제공한다.
또한, 멤버십 전용 카드를 활용한 프라이빗 입실제도와 사각지대 없는 24시간 보안 안전 시스템을 제공해 방해 없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와 함께 해커스 법아카데미는 12월 16일(토) 오후 2시에 공인노무사 합격전략 설명회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설명회 1부에서는 공인노무사 합격 전문가의 9개월 안에 합격하는 관리 노하우를 제공하고, 2부에서는 노무사 합격전략 및 공부방법도 제시할 예정이다. 더불어, 공인노무사 전문 컨설턴트의 1:1 맞춤 컨설팅도 제공해 많은 수험생들에게 도움이 될 전망이다.
해당 설명회 참석 시에는 시험용 자, 공인노무사 2차 답안지, 공인노무사 학원 관리반 수강료 할인쿠폰, 아이스 아메리카노(*설문 제출 시) 등을 100%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공인노무사 학원 관리반 1개월 무료 이용권, 공인노무사 인강 및 실강 강의 수강권, 치킨+콜라 세트, 버거팅 와퍼 세트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공인노무사 학원 및 설명회 관련 상세 내용은 해커스 법아카데미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사이트에서는 노무사 노동법, 노무사 시험준비 등에 대한 내용도 제공하고 있다.
한편, 해커스 챔프스터디는 해커스인강,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 공인중개사, 해커스잡, 해커스자격증, 해커스금융, 해커스 법아카데미 등 다양한 브랜드를 통해 수험생들의 학습을 돕고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