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디온의 프리미엄 소형가전 브랜드 ‘뮤하임’이 ‘2025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에서 오브제 소형가전 부문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이번 수상은 기능성과 디자인의 경계를 허물며 공간의 품격과 감성을 동시에 높인 브랜드 철학이 높이 평가된 결과다.
‘뮤하임’은 ‘기능’과 ‘형태’, ‘기술’과 ‘디자인’을 조화롭게 결합해 일상 공간을 예술처럼 바꾸는 감성형 소형가전 브랜드로, 단순한 생활용품이 아닌 공간의 오브제로 기능하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제품 개발 시 기술력 위에 감성을 입히는 접근 방식을 적용하여 기존 가전의 한계를 넘어선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했다.
이러한 방향성은 “보기 좋은데 성능도 뛰어나다”, “하나의 인테리어 소품 같은 가전”이라는 소비자의 긍정적인 평가로 이어졌다.
‘뮤하임’은 기술과 예술의 균형을 바탕으로, 공간과 사람 사이의 감각적 연결을 만들어내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는 점에서 ‘2025 오브제 소형가전 부문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모디온 대표는 “왜 예쁜 가전은 기능이 부족하고, 좋은 성능의 가전은 늘 눈에 거슬릴까 하는 고민에서 출발했다”며 “이번 2025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 1위 수상을 계기로, 더 많은 분들의 일상 속에 단순한 전자제품이 아닌 예술적인 감성을 담은 가전을 선보이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