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공신과 1:1 멘토링을 진행하는 위캔캠프가 93~98기 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위캔캠프는 방학기간 전환기에 성적향상을 필요로 하는 전국의 학생들에게 제공되는 성적향상보장 캠프 프로그램이다.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등 명문대 합격생과 육군사관학교 최종 우선 선발 합격자를 다수 배출시키면서 1:1 공신 멘토링을 제공하는 위캔캠프가 가진 긍정적인 교육의 측면을 입증하였다.
이러한 위캔캠프는 400:1의 높은 경쟁력을 뚫고 선발된 서울대생 멘토진이 학습 방향 설정에 어려움을 겪는 참가 학생들에게 2박 3일동안 △실전 학습법 △과목별 전략기술 △시험준비 △수능 전략 △목표설정 △학교생활전략 등 실질적인 입시 및 학습에 대한 팁과 노하우를 전수한다.
여기에 캠프가 끝난 뒤에도 학생들이 자율적으로 학습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참가자들에게 △40만원 상당의 시원스쿨 초급, 중급, 상급 인강 △위캔수학M 중등수학 통합 1주일 완성 인강 △위캔영어 140제 △한국사 검정능력시험대비 위캔 한국사 △10만원 상당의 온라인 진로 다이어리 커리어셀 등 공신 아이템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기수별 우수학생에게는 장학금도 수여한다.
아울러 캠프 기간동안 주식회사 풀무원의 균형 잡힌 영양 식단을 바탕으로 신선하고 맛있는 음식을 제공한다. 또한 혹시 모를 위급한 상황에 대비하여 김연아의 안전요원으로 알려진 룩인터내셔널(주)에서 야간 당직 지도자를 상주시켜 안전한 캠프 환경을 마련했다.
위캔캠프 이원석 대표는 “이번 여름방학 캠프를 통해 참가 학생들에게 멘토의 열정과 공부법, 진로 정보를 온전히 전달해 성적 향상은 물론 가치관 형성, 학습의욕 상승, 진로 탐색 등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캠프를 진행할 것”이라며 “서울대 캠프로 잘 알려진 위캔캠프는 중학교 1~3학년부터 고등학교 1~3학년까지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여름방학캠프 ‘위캔캠프’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참가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