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의 법학원에서는 2018 법무사 1차 부동산등기법 고득점을 위한 무료특강을 26일부터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법무사 1차시험 과목은 8과목으로 그 양이 많아서 효율적으로 준비를 해야 수험기간 단축이 가능하다. 특히 부동산등기법의 경우는 법무사 1차 2차시험 과목이므로 최초에 접근을 어떻게 하는가에 따라 수월하게 할지 어렵게 할지 결정된다.
합격의 법학원 법무사 담당자는 “법무사 1차 부동산등기법은 법학을 전공한 수험생도 많이 힘들어 하는 과목이고 2차와 연계되어 있어 법무사 1차 시험 준비 시, 전반적인 내용과 조문과 예규를 잘 정리해야 하는데 이를 정확하게 하는 수험생이 상당히 드물다”라고 말한다.
이에 합격의 법학원에서는 법무사 1차 부동산등기법 전반적인 내용과 조문과 예규를 잘 정리할 수 있는 무료특강을 3월26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김미영 법무사의 부동산등기법 무료특강은 총 6회로 부동산등기법의 전반적인 내용과 기출가능성이 높은 부분을 확인하고 이를 객관식과 유기적으로 연결가능하게 만드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합격의 법학원 법무사 담당자는 “이번 부동산등기법 무료특강은 법무사 1차 수험기간 단축 및 법무사 2차 부동산등기법 공부를 효율적으로 가능하게 만드는 목적으로 준비한 무료특강으로 실제 수험생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