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으로 진행하는 활동이 익숙해지고 있는 현재 상황에도 학업을 진행해야 하는 학생들의 고민은 깊어만 가고 있다. 특히 예비 고3과 재수생들의 경우에는 수능 대비를 위한 준비를 해야 하는 데 어디서 나올지 모르는 바이러스로 어디 나가서 공부를 하기에는 불안한 실정이다.
이에 독학을 결심하고 문제집과 온라인수업을 참고해보지만, 문제가 발생했을 때 즉시 해결할 수 없어 사이트에 Q&A를 올려 해결해 줄 때까지 기다려야 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다. 또한 적지 않은 온라인수업은 수업만 진행하고 있어 내가 맞는 방법으로 공부를 하고 있는 지 판단하기도 쉽지 않다.
이러한 가운데 메타인과외는 화상과외를 통해 학생을 다년간 지도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일대일 지도를 하고 있으며 온라인으로 수업이 진행되고 있어 인터넷이 가능한 어느 지역에서도 양질의 수업을 들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메타인과외는 무조건적인 수업을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학생의 성적과 성향, 학습과목에 따라 맞춤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메타인과외는 대면과외 못지 않게 자세하게 설명하고 수업 중 불필요한 말은 삼가고 있어 듣는 수강생의 수업 만족도도 높은 편에 속하고 있으며, 이들은 온라인수업을 통해 취약점 파악 뿐 아니라 성적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줬다고 전하기도 했다.
화상과외를 통한 학생의 공부습관을 잡아주고 있는 메타인과외는 입시컨설팅을 통해 다년간 다양한 입시 제도를 거치며 축적해 온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고1·2와 고3 수시지원을 위한 컨설팅을 하고 있다. 고1·2는 현재 학생의 성적으로 지원 가능한 대학을 확인하고 학생이 앞으로 중점을 두고 노력해야 하는 부분을 제시해 준비하고 나아가야 할 방향을 지도하고 있다. 고3학생의 경우에는 비교군과 추가 합격 가능성까지 고려한 데이터 분석 및 전략을 제시하고 학생에게 맞춰진 전략으로 학생의 니즈와 목표를 반영해 컨설팅 하고 있다.
메타인과외 관계자는 “좋은 선생님과 잘 가르치는 선생님은 많다. 하지만 학생에게 꼭 맞는 선생님을 찾기란 어렵다. 메타인은 학생에게 맞는 선생님을 찾아 맞춤형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며 “화상과외의 경우에는 중학교 1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 비대면과외를 신청한 경우에 1회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메타인과외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