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건조하던 피부가 환절기를 맞아 예민함까지 더해져 고민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안티에이징 코스메틱 브랜드 ‘위뜨(HUIT)’에서 보습과 탄력 케어를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펩타이드 컨센트레이트 크림’을 6차 추가 생산했다고 밝혔다.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3월 환절기는 밤낮으로 바뀌는 급격한 일교차와 실내 습도로 신체 리듬이 깨지고 피부 장벽이 약해지기 쉬운 시기이다. 더불어 장기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건조함을 호소하는 사람이 적지 않다.
건조한 피부 컨디션 고민을 덜어내기 위해서는 자신의 피부 타입을 고려한 피부 수분 관리가 필요하다. 보습에 소홀할 경우 건조한 환경이 피부 재생력을 떨어트려 피부 가려움이나 각질이 일어나는 등 피부 트러블을 유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충분한 보습을 통해 전체적인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고 피부를 진정시키는 것이 바람직하다.
안티에이징 코스메틱 브랜드 위뜨의 ‘펩타이드 컨센트레이트 크림’은 영양감 있는 제형이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감싸고 탄력에 효과적인 식물유래 특허성분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바람이 많이 부는 봄철 환절기에도 피부 보습과 탄력 케어 효과를 동시에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특허식물유래 화이트 루피너스 단백질 입자가 피부 깊숙이 전달될 수 있도록 단백질을 미량으로 분해하는 가수분해 특허 추출공법을 이용했다.
위뜨 관계자는 “제품에 대해 특별한 홍보를 하지 않음에도 한번 구매한 분들의 입소문을 통해 5차 생산분까지 전량 매진을 기록하게 되어 소비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며 “풍부한 수분감으로 피부뿐만 아니라 미백과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제품으로 링클 케어까지 기대할 수 있는 위뜨 펩타이드 컨센트레이트 크림의 빠른 추가 생산을 통해 필요한 시기에 제품을 충분히 공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위뜨의 ‘컨센트레이트 펩타이드 크림’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위뜨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