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돈가스 테이크아웃 전문프랜차이즈 브랜드 돈까스짱이 돈가스와 곁들여 먹기 좋은 스파게티와 떡볶이 신메뉴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떡볶이는 밀떡의 쫄깃함과 매콤단짠 소스로 남녀노소 호불호 가리지 않는 맛이 일품이다. 떡볶이 소스는 바삭한 돈가스와 함께 곁들여 찍어 먹기에도 알맞다.
돈까스짱 비프 스파게티는 푸짐한 양과 면발의 식감을 살리고 정통 이탈리안 스타일 비프 토마토 소스로 준비했다. 신메뉴는 돈까스짱에서 포장, 배달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지난해에는 코로나로 급변하는 요식업 시장 상황에 자영업자들의 혼란이 있었다면, 올해 2021년에는 지난해를 반면교사로 삼아 배달과 테이크아웃을 전문으로 하는 소자본 창업 아이템이 유망 창업으로 창업자들의 관심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대부분 자영업자들이 불황을 겪었던 작년에도 배달과 테이크아웃을 주력하는 방식의 영업 방식으로 불황을 이겨냈다.
돈까스짱은 포장(테이크아웃)과 배달을 전문으로 하는 돈가스 프랜차이즈로서 코로나19 불황에도 선방했다. 줄 서 있는 돈가스짱 매장의 모습을 본 예비창업자들이 늘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돈까스짱 관계자는 “2021년에는 더욱 치열 해지는 배달과 포장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는 디테일한 전략이 필요하다. 다른 매장과는 차별화를 둘 수 있는 운영 계획이 필수적으로 돈까스짱 프랜차이즈는 가맹점별 맞춤 창업을 제공하며, 매장 운영관리와 매출 관리, 배달 서비스 관리들 전담 슈퍼바이져를 배정해 지원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돈까스짱은 지난해까지 프랜차이즈 가맹점 40여개를 오픈하였으며, 올해 100개 매장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