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를 생각한 더마스킨 커버의 라이블리 더마스킨 생리대가 지난 1일 새로운 런칭 소식을 알렸다.
라이블리 더마스킨 생리대는 더마스킨 한국바이오헬스 스토어를 통해 공식적으로 오픈하며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마스킨 생리대 제조 관계자는 1.75mm정도 두께의 생리대로 3D형태의 굴곡을 통해 신체의 굴곡과 움직임 등을 고려하여 흡수력, 샘방지, 간지러움, 짓무름 등을 고려하여 개발되었다고 전했다.
생리대는 무조건 얇다고 좋은 제품이 아니라는 생각으로 제품 개발에 앞장 섰으며, 흡수체를 360° 감싸는 미국산 침엽수 펄프지가 공기의 흐름을 원활하게 해주고 흡수를 3면으로 해주어 통풍과 보송함을 오랫동안 느낄 수 있도록 구조된 생리대다.
무엇보다 라이블리 더마스킨 생리대는 중형기준 24.5mm로 일반적인 중형 크기보다 조금 더 긴 형태를 자랑하며, 순면감촉의 형태로 부드러운 형태의 더마스킨을 최대한 본 따 만든 생리대이다.
피부를 생각한 더마스킨 커버 이외에도 VOCs안전성 검사를 SGS 공인인증기관을 통해 검사 받아 통과하였으며, 지속적으로 독일 피부과학 연구소의 테스트지를 통해 더마스킨 생리대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임을 전했다.
추후 라이블리는 울트라 슬림형과 슬림형 구조로 나뉘어 다양한 라인의 생리대로 출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