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청정지역 태안에 위치한 태안비상에듀 독학기숙학원은 ‘2022 반수반’을 모집하고 있다.
태안비상에듀은 휴식도 공부의 연장이라는 말처럼 반수반 모집도 1인실이라는 플랫폼을 도입함으로써 학습에서 휴식까지 이어지는 독학 시스템을 도입하였다.
이는 사생활 보호와 함께 양질의 수면을 보장함으로써 일상의 활력이 공부의 질로 이어지는 선순환을 유지함은 물론 수험생의 스트레스를 최소화시키며, 후반부까지도 지치지 않는 역동적인 학습을 보장한다.
태안비상에듀학원 학생들은 의무수업 없이 시간에 제약받지 않고 원하는 시간 때 강의를 들을 수 있으며 기존 책상보다 1.5배 넓은 독서실 책상을 제공하여 친구에게 방해되지 않고 집중력 있는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최적의 공간을 제공한다.
학습매니저들이 24시간 상주하면서 학생들을 관리하고 주기적인 개인 상담을 통해 학생들의 고민거리를 해결해주고 있고 매일 학습플래너를 꼼꼼하게 체크하여 학습에 대한 보완점을 서로 공유하고 1대1 질의응답 시스템을 통하여 모르는 문제를 바로 해결할 수 있고 집중력 있는 학습을 할 수 있도록 관리하고 있다.
또한 지금과 같이 코로나 19로 인해 수도권에 있는 많은 학원들이 사회적 거리두기의 일환으로 학원교습을 멈추는 상황이 발생하게 되면 학생들에게는 엄청난 스트레스 이며, 학습적으로도 크나큰 손해가 아닐 수 없다. 하지만 청정지역인 태안에 위치한 태안비상에듀 기숙학원은 넓은 캠퍼스를 활용해 사회적 거리두기 조건을 충분히 이행하며 학사일정을 소화할 수 있었다. 이에 올 한해 학생들과 학부모님들은 큰 만족감을 표시했다.
한편, 태안비상에듀기숙학원 관계자는 “반수를 준비하는 학생들은 학원을 선택하기 전에 반드시 상담을 꼭 받아보시길 권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