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16년간 체대편입 연속 최고의 합격률을 자랑하는 체대편입 전문학원 ‘MNG체대편입 전문학원’이 2021년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2021년에는 사범대 체육교육과 전체 모집정원 16명 중에서 8명의 합격생이 MNG 체대편입 전문학원에서 배출되었고, 체육교육과(사범대)의 경우 매년 50% 이상의 학생들이 MNG 체대편입 전문학원에서 배출되었다. 풍부한 편입 입시자료와 오랜 기간 쌓인 경험으로 편입지도를 통해 학생들의 진로와 적성에 맞는 체대편입의 방향을 제시하고 있기 때문이다.
MNG 체대편입 전문학원 강남본점 유병주 원장은 "체대 편입은 평균 6개월에서 1년 정도의 준비기간이 필요하다"며, "대학별 전형과정의 철저한 분석과 체대편입 경험, 자료를 바탕으로 철저한 학생 맞춤형 지도가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MNG체대편입학원의 실기와 면접 전형에 있어서 체계적인 혼합형 수업은 변화되는 입시변화에도 발 빠른 대응을 통해 높은 합격률을 기록하고 있다. 체대편입에서 성적과 면접 비중이 높아질 것을 대비하며, 2020년 8월부터 학원 카페에서 수강생만 시청할 수 있는 비대면 면접 수업을 시작으로 다양한 온라인 수업을 체계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상황에 따라 반복과 보강수업이 원활하게 이루어지는 온라인 수업에서 학생들이 동영상으로 올린 과제제출에 대해 강사진이 빠른 피드백을 하고 있다. 이를 통해 정교하고 빠른 피드백은 학생들의 사고력, 전공적성 소양 강화에 효과적인 학습이 되도록 하고 있다.
온라인학습을 통해 놓친 부분은 다시 강의 영상을 돌려보면서 복습하고, 이해가 잘되지 않은 부분은 실시간 Q&A를 통해 질문과 답변을 할 수 있도록 하는 등 학생과 강사 사이의 원활한 쌍방향 수업을 하고 있다.
이처럼 MNG체대편입 전문학원은 빠르게 변화하는 체대 편입학 전형에 대비하여 체계화된 대면과 비대면, 혼합형 수업을 꼼꼼하게 진행하고 있다.
또한, 현재까지 체대편입 전국 최대 합격자 배출, 통합 합격자 배출에서 높은 합격률을 기록하고 있는 MNG체대편입학원은 분야가 특화된 유병주 원장과 3명의 부원장, 강사진이 자신이 경험한 편입학 노하우를 통해 학생 맞춤형 입시지도를 하고 있다.
유 원장은 "원장과 지도 강사 모두 체대 편입 경험과 16년에 걸친 실기와 면접 시뮬레이션, 입시분석, 체대편입에 필요한 노하우로 체대편입 성공을 끌어내고 있다"라며, "체대 편입학 전형에 관해 연구하고 실기와 면접에 대한 다양한 데이터 구축을 통해 전문화된 체대 편입학 지도를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학교별 입시 요강이 다른 만큼 학생들의 혼란을 줄이기 위해 유튜브를 운영하며, 다양한 체대편입 입시정보를 공개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