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나인스쿨이 매 시험 후 진행되는 성적향상수기가 누적 7,890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학생들은 나인스쿨을 통해 생생라이브와 정규강좌, 만점솔루션 등 시스템을 계획적으로 실천하면서 성적과 학업에 대한 자신감이 확연히 오른 것에 대해 말했다.
이번 2021년 2학기 중간고사에 최우수상을 받은 광려초등학교 6학년 김 모양은 나인스쿨을 통해 ‘국제중 합격한 학생의 나인스쿨 활용법’라는 제목으로 국제중 대비법을 전했다.
김양은 과목별 공부 방법을 전했으며 국제중 대비에 대해 “국제중 대비에 있는 강의 중 자소서 쓰는 강의를 들었다라”며 “국제중을 자세히 알려주고 국제중 입장에서 무엇이 제일 우선시되어야 하는지 다양한 예시와 함께 알려줘 도움이됐다”라고 전했다.
특히 생생라이브는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수업인 만큼 집중도가 더욱 높았고, 학원에 가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었다는 설명이다. 이외에도 생생라이브에는 개인 튜터가 1:1로 전화 관리해주는 프로그램도 이용할 수 있다.
나인스쿨의 복진호 본부장은 “학생들이 남긴 수기를 종합적으로 평가, 보강할 강의를 파악하는데 이용하고 있다”라며 “사이트 이용에 불편한 점 등을 취합해 의견을 수렴하며, 학생들이 최적의 환경에서 수업할 수 있도록 학습 환경을 조성해 주고 있다”라고 말했다.
나인스쿨 성적향상수기는 사이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