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기숙재수학원 이천비상에듀는 2023학년도 대입을 준비하는 학생을 대상으로 수능의 기본기를 확립하는 ‘대입조기선발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대입조기선발반은 11월 29일 개강을 앞두고 있으며 국어·영어·수학·탐구과목의 집중수업이 마련되어 있다. 지원자격은 2022학년도 수능 또는 2021년 9월 모의평가 성적에서 2개 과목의 합이 8등급 이내인 학생에게 주어지며, 3개 영역 등급의 합이 8등급 이내라면 의치한약수 반에 편성된다.
이천비상에듀는 수준별 맞춤 수업을 지향하고자 조기선발반 입소 시 전원 레벨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이며 결과는 반 편성 및 컨설팅 자료로 활용된다. 학습능력에 따라 성적이나 취약점이 변경될 수 있기 때문에 지속적인 모의평가와 학업성취도를 실시하고 결과에 따라 정규반에서 상위반으로의 이동이 가능하다.
정규수업은 각 주차별 진도 계획표에 따라 진행되며 개인마다 학과담임이 배치되어 정규수업에서 배운 내용을 다시 한번 정리하며 약점을 보완할 수 있는 수업형 코칭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이와 같은 코칭에도 취약점이 개선되지 않는다면 일대일 질의응답을 통해 문제점 해결을 돕는다.
특히 대입조기선발반에서는 수학 영역을 집중적으로 학습하는 것이 특징이다. 수학은 최근 문·이과의 입시제도가 변경됨에 따라 어려움을 느끼는 학생이 많으므로 수Ⅰ, 수Ⅱ, 미적분, 기하, 확률과 통계 과목별로 세분화된 테스트를 실시해 개인별 약점을 파악하고 적합한 솔루션을 제안한다.
김순원 원장은 “재수를 선택한 학생들에게 이번 겨울은 본격적인 수능 공부가 시작되는 시기이기 때문에 모든 과목의 기본기를 다지고 본인에게 유리한 입시전형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이천비상에듀에서는 대입조기선발반을 통해 학습지도는 물론 진로·진학컨설팅도 병행하고 있으니 기숙학원추천을 원하는 학생들의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이천비상에듀 대입조기선발반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름, 성별, 연락처 등 개인정보를 입력하거나 전화, 방문을 통해 상담 신청이 가능하며 모집은 선착순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