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불수능이라 불릴 만큼 난도가 높았던 2022학년도 수능이 끝나고 2023학년도 수능을 재도전하기 위한 움직임이 바쁘다.
이에 부산 경남 재수학원인 부산대성기숙 학원에서도 2023학년도 대비 재수조기선발반을 오는 1월 2일 입소 날짜로 확정하고 수능 대비를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2022학년도 수능에서 높은 응시율을 보였기 때문에 그만큼 재도전 하는 N 수생들도 많아 2023학년도 수능에서도 경쟁이 치열할 것이라 예상되는 가운데 부산대성기숙 학원 재수조기선발반은 과목별 기초 개념의 확립과 재수정규반에서 높은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학습 커리큘럼은 물론이고 수준별 반 편성을 통해 학생들 간의 상호 경쟁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프로그램이 구성되어 있다.
'대성은 두 번의 실패를 허용하지 않습니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정규 종합반 이전 수업 기간 동안 빠르게 전 과목 핵심정리가 들어가며, 매월 이루어지는 TEST, 모의고사를 통해 학생들의 현 상황을 파악하고 체계적인 개인별 학습 상담으로 학생들의 취약점을 찾아내 보완하여 바른 학습방향성을 잡아주는데 초점을 맞춰 진행한다.
빠른 재수생활의 적응력을 길러주기 위해 학과, 생활을 나눈 2중 담임제 및 심야 사감제를 통해 학생들을 지도, 관리하고 있으며, 명문대 출신의 우수한 강사진들의 체계적인 EBS 교제 분석과 강의가 이루어지고 적중도 높은 문제를 제시하여 반복적으로 풀이함으로써 학생들의 성취도와 자신감을 끌어올려 재수생활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학습 방해 요소 하나 없는 학습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수목원에 준하는 주변 환경을 자랑하며, 학생들 개인별 물품 소지 등을 타이트하게 관리하여 아침부터 늦은 시간까지 흐트러짐 없는 학습 분위기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부산 경남기숙학원 대성의 관계자는 "대성학원의 축척된 진학상담 노하우와 대성학력개발연구소, 대성 마이맥이 제공하는 최상의 자료를 통해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진학상담도 이루어지고 있으며, 재수조기선발반 수료 이후 정규반 입학 자격이 자동적으로 부여되기 때문에 학생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라고 밝혔다.
부산대성기숙학원에서는 재수조기선발반 뿐만 아니라 겨울방학 캠프인 윈터스쿨도 개강을 앞두고 학생들의 접수를 받고 있다. 현재 여학생 반은 조기 마감되었고 예비 고2, 고3 학생들의 지원을 받고 있으니 재수조기선발반과 부산 윈터스쿨에 관심 있는 학생들은 홈페이지나 전화상담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