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이천비상에듀 재수기숙학원이 재수생 특화된 스마트케어 대입정규반 운영한다.
수능이후 더 큰 꿈을 품고 재수생활을 시작하는 수험생들이 많다. 하지만 1년이라는 긴시간을 공부에만 집중한다는 것은 쉽지않은일이다. 의지도 중요하지만 자기관리가 철저하지 않다면 유지가쉽지않기 때문이다.
이런 재수생들을 위해 이천비상에듀는 대입정규반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천비상에듀는 재수기숙학원으로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운영되어오고 있으며, 학습 노하우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최신식 시설로 깨끗한 학습 환경까지 제공되고 있다.
특히 오랜 노하우가 적용된 연간 커리큘럼 프로그램을 통해 학습관리를 체계적으로 할 수 있다. 수능까지 과정은 4학기로 진행되며, 수시 논술 특강을 듣는 경우 5학기까지 수업을 듣게 된다.
학습 관리는 각 과목 수준별 수업과 학습목표설정, 일대일 전문학습플래너를 통한 관리를 진행하고 과목별 선생님들이 학원에 함께 상주하면서 질의응답하게해 학습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고 있다.
생활 관리는 학생들의 전반적인 생활을 책임지며, 기숙사는 2인 1실로 운영된다. 시사는 영양과 건강관리로 자체 직영식단으로 건강하고 위생적인 식사제공과 질병예방관리를 통한 건강을 유지시켜 공부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다.
마지막 멘탈케어는 장기간 학습이 진행되면서 발생되는 학생들의 심리적인 문제들을 케어해주게된다. 열정 심리학 선생님의 상담을 통해서 심리상태를 체크해서 학부모와 상담 내용을 공유하고 전문심리프로그램 운영을 통해서 수험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부담감을 긍정적으로 전환하게 하고 있다.
이천비상에듀 입시연구 원장은 “재수생활은 장기전이기 때문에 공부도 중요하지만 생활습관과 심리적인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면서 “특히 외부와 분리되어서 장시간 학습을 해야하는 재수기숙학원을 선택시 이런 부분들을 케어해줄수있는 학원을 선택해야한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