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수능기숙학원인 이천비상에듀에서는 지난 2021년 12월 19일경에 2023 대입 시작 반 1차 개강을 시작했다고 전했다. 내용에 따르면 2023 대입 합격을 준비하는 모든 남녀학생들이 12월20일부터 22년 1월 1일까지 수학, 국어, 영어를 2주 동안 수업한다.
이천비상에듀의 대학 진학 반에서는 수능성적과 반 편성 고사를 통해 반이 결정되고, 수학 책임제 선생님이 반별로 특별한 수학 커리큘럼을 통해 수1, 수2, 미적분, 기하, 확률과 통계 과목별로 세분화된 테스트로 학생의 약점을 정확하게 찾아낸다.
그 후 수학책임제 정규수업 선생님과 1:1 개별 맞춤형 코칭으로 함께 약점을 보완하고, 해결하면서 학생들의 올바른 공부 습관을 만들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대입 조기선발 반 지원자격을 통과 할 수 있을 만큼의 성적을 만드는 것이 대입시작반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다.
위의 대학 시작 반, 대입 조기선발 반 외의 이천비상에듀의 2022윈터스쿨이 다가오는 2022년 1월 2일에 개강한다고 한다. 해당 수업에서는 현재 중3부터 고2까지 학생을 대상으로 멘토프로그램과 성공심리 프로그램 등을 통해 수업이 진행된다고 전했다.
이천비상에듀 기숙학원의 입소 시 외투, 운동화, 속옷, 수건, 실내화, 가방 등이 필수이며 학원에서는 겨울에는 동복, 여름에는 하복을 입어, 수험생들이 공부에 집중을 할 수 있도록 학교와 같은 분위기를 조성했다.
또한 소지품검사를 진행하는데 입소, 휴가 및 외출복귀 등 학원에 들어올 때마다 진행되고, 휴대폰, mp3, 장신구 등 학업을 저해하는 물품들을 소지해서는 안 된다. 학원 측은 공부에 도움이 되지 않는 것은 금지이고, 공부에 필요하다면 사용 가능하다고 규제물품에 기준에 대해 밝혔다.
더불어 소지한 후 사용이 적발되면 규칙에 의하여 처벌되며 특히 휴대폰 사용 및 소지 적발 시 경고 조치 없이 강제퇴소를 실시한다. 이러한 시스템을 통해 학생들이 한눈 팔지 않고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게 환경을 조성한다.
이천비상에듀 재수기숙학원 관계자는 “위 내용과 같이 학교처럼 학원생활 수칙이 있기 때문에 학생이 가지는 마음가짐이 가장 중요하다고 볼 수 있는 부분”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