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72시간공부캠프 2월 윈터스쿨에서 일대일 과외 지도를 받을 수 있다고한다.
오늘날 중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모두가 대입을 위해 애쓰고 있는 시점에 공부를 열심히는 하는데 성적이 오르지 않거나 목표가 없고 목표가 있는데 뚜렷하지 않는 학생, 또한 성적은 상관없이 방학을 알차게 시간낭비 없이 보내고 싶은 학생들이 윈터스쿨과 같은 프로그램을 많이 신청하게 된다.
그러한 예비고등학생 윈터스쿨 프로그램을 72시간공부캠프에서 예비고1부터 예비고3까지 2022년 2월 6일부터 26일까지 3주 동안 봄방학 윈터스쿨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이곳은 현재 많은 부모님과 학생들의 생생한 후기를 보유한 공부캠프이며, 성적 향상을 위한 플래너 작성과 활용법, 질문하는 방법, 공부하는 습관과 방법을 습득할 수 있도록하는 캠프이다.
캠프 참여하는 학생들은 자신에게 필요한 과목을 보충할 수 있고 뿐만 아니라 구체적인 공부방법을 지도받을 수 있다. 질문은 무한하게 가능하고, 일대일 과외 지도 신청은 일주일에 2회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멘토선생님과 학생들의 친밀감을 극대화하여 학습동기를 유발하는 특징이 있으며, 친밀감이 생긴 멘토들과 자유롭게 소통하여 자신의 멘토가 학창시절 공부한 과목별 공부법에 대한 얘기를 들어볼 수 있다고도 한다.
멘토 선생님은 각자 역할에 따라 담임, 질문, 총괄 멘토로 나뉘어져 있다. 선생님들은 멘토들 중에서 우수한 점수를 받은 멘토와 1등급 성적을 받은 대학생이 신청 자격을 가지게 된다. 4차 멘토 선발 시험을 통과한 멘토들이 최종 선발되며, 수준 높은 멘토를 학생들이 만나볼 수 있다고 했다.
윈터스쿨 72시간공부캠프에서는 확실한 공부방법을 가르치고 목표를 잡을 수 있게 하기 위해 참여하는 학생들에게 전문컨설턴트를 배정하여, 중학생은 학습컨설팅, 고1/고2 학생은 진로진학과 학습컨설팅을 고3 학생에게는 진로 진학 컨설팅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