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여학생 전문 기숙학원으로 명성을 쌓아온 한샘여학생기숙학원에서 독학 재수 정규반을 3월 1일(화)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독학 재수 정규반 학생들에게는 최신식의 와이드형(1200x600) 독서실 책상이 1인 1좌석으로 제공되며, 타 학원에 비해 독서실 내부를 넓게 설계하여 수험생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집중적인 학습을 할 수 있도록 하였다.
특히, 현재 한샘여학생 기숙학원에서 강의를 하고 있는 종합반 선생님들의 과목별 질의응답이 가능하다는 점이 주목할만하다. 아르바이트 대학생이나 혹은 임시로 편성된 강사진이 아닌 종합반 클래스의 강사들로부터 수준 높은 질의응답이 이루어지는 점은 ‘한샘 ESC’의 장점이다.
그리고 독학으로 공부하는 학생들을 위해 1대1 맞춤형 학습 컨설팅이 제공된다. 수년간 독학재수생들을 대상으로 높은 만족도를 얻은 학습법 ‘공부의 기술 4.0’을 선보이고 명확하고 구체적인 학습방향을 제시하여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한샘 ESC’는 하루 종일 공부에 지친 학생들을 위해 2인 1실의 여유있고 넓은 쾌적한 숙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매일 정성스럽게 준비하는 하루 4끼(간식 포함) 식사 역시 수험생들의 만족도를 상승시킬 것이다.
‘한샘 ESC’는 한샘여학생기숙학원과 동일한 생활 관리 시스템으로 운영되기에 수험생들은 철저하고 효율적인 생활 관리를 받으면서 성공적인 수험 생활을 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보다 자세한 한샘여학생기숙학원의 2023학년도 독학 재수반 모집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상담(전화 또는 방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