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중학생이 되어서도 수학 실력을 확인하기 위해서 수학경시대회나 시험에 응시하는 학생들이 늘어나고 있다. 자신의 정확한 실력을 확인 후 다음 시험 대비를 하는 것이 좋다. 이는 내신성적관리와 고등학교 입시에서 좋은 결과로 이어지기 때문이다.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중등인강 밀크T중학은 올해 2022년 상반기 HME 해법수학 학력평가에 응시하는 정학습생을 위해 특별 혜택을 준비했다. 바로 중등인강 밀크티 정학습생들이 이용할 수 있는 밀크T 포인트를 15,000P를 제공하는 것.
HME 해법수학 학력평가는 19년간 200만 명이 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수학학력평가이자 수학경시대회로 전국의 많은 초등학생과 중학생들이 도전하는 시험이다. 진짜 본인의 수학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현재 밀크티 중학에서는 HME 해법수학 학력평가를 대비할 수 있는 다양한 강좌를 오픈해 선보이고 있다. 학년별, 연도별로 나눠 해설강의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중등인강 천재교과서 밀크T중학은 수준별 수학 과정을 통해 모든 단계의 학습생들이 효율적으로 내신성적관리를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기초 개념을 잡고 싶은 학생들에게는 흥미를 높일 수 있는 과정이, 최상위권 학생들에게는 대치동 공부법을 담은 대치퍼스트가 적합하다.
그 밖에도 현재 5월을 맞이해 중등인강 밀크티 중학 무료체험 신청 후 로그인을 완료한 학습생들을 대상으로 CU 편의점 1만 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울러 2022년 상반기 HME 해법수학 학력평가는 오는 6월 11일 토요일 오후 2시 30분부터 진행되며, 접수기간은 5월 29일 일요일까지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