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공인중개사 교육 브랜드 랜드프로가 민법 핵심 키워드 집중공략을 위한 ‘2022 양민 민법 및 민사특별법 키워드 한손노트 특강’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2022 양민 민법 키워드 한손노트 특강’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일정에 대비해 민법 전 범위 핵심 키워드를 정리한 인강이다. 특강 구매 시 90일 동안 강의(PC, 모바일, MP3 수강 지원)를 무제한 반복 수강할 수 있다.
이번 특강은 기억하기 쉬운 암기방법부터 민법 조문, 사례, 판례까지 핵심 키워드로 압축해 더욱 효율적인 학습을 돕는다. 민법 시험과목 핵심 키워드를 통해 전 범위를 요약하고 싶은 수험생, 85점 이상 민법 고득점을 원하는 이들,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일정에 대비해 쉽게 외워지는 암기코드가 필요한 수험생을 위해 기획됐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양민 교수는 이번 공인중개사 인강을 통해 학습 난이도에 맞는 키워드를 일목요연하게 정리했다.
특강 교재 역시 랜드프로 양민 교수가 철저한 검증을 거쳐 직접 집필했다. ‘2022 양민 민법 키워드 한손노트 특강’은 최소 분량으로 민법 암기코드와 사례, 특강 주요 내용, 레벨별 공략법, 최신 출제경향에 따른 공부방법 등을 풍성하게 수록했다. 랜드프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교재를 구매할 경우 10% 할인가가 적용된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1차 시험과목 민법을 효과적으로 공부하려면, 법조문을 확실히 이해한 후 사례와 판례를 통해 법률관계를 꼼꼼히 분석해야 한다. 따라서 모든 것을 다 암기하려하지 말고 출제 가능성이 높은 핵심 키워드 위주로 학습하는 것이 좋다. 민법 전 범위 핵심 키워드를 압축한 이번 특강을 통해 민법 공부 자신감을 높이고 1차 시험 합격 점수를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