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전정민 기자] 여주비상에듀 재수기숙학원은 지난 12일 ‘대입정규반’이 올해 대입 준비를 위해 학생 수준별 수업을 개강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대입정규반은 생활과 학습을 병행하면서 수능일까지 학습부터 생활, 건강, 심리, 입시 전략까지 관리하는 프로그램이다.
현재 학생 입소 테스트 결과를 토대로 성적별로 반을 편성해 그에 따른 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2월까지 과목별 개념 정리 위주로 학습할 예정이다.
또 본 수업이 끝난 후에는 영어 듣기 평가, 수학·국어 선택과목, 자기주도학습 질의응답, 입시 상담프로그램 등을 병행해 학업에만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구성했다.
특히 주말에는 주간 학습 이해도 및 복습, 보충 등을 위한 주간 평가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취약한 점은 특강 및 피드백 등을 제공해 성적을 관리한다.
곽기호 원장은 “대입정규반은 수준별 수업은 물론 과제 및 교재 제공과 성적 관리를 위한 무한질의응답, 취약점 집중 분석 및 풀이, 피드백 등도 가능해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다”라며 “이를 통해 지난 입시에 등급이 낮은 학생이 좋은 성적을 이끌며 서울대에 입학하는 등 좋은 결과를 얻었다. 올해 2024학년도 대입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도 원하는 결과를 이를 수 있도록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수능을 대비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