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로스쿨이 LEET 시험 당일인 7월 23일(일)에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정식 런칭한다고 밝혔다.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7월 23일(일) 시험 당일 수험생이 자신의 가답안을 입력하면 빠르게 채점을 해주고 성적을 확인하여 로스쿨 합격 가능성을 예측하는 서비스이다. 이는 상상만의 예측 알고리즘을 통해 높은 정확도로 예측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오차를 최소화하고 빠르고 간편한 시스템으로 정확한 예측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전문가를 참여시켰고, 타사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문가와 함께 끊임없이 고민하였으며, 높은 정확도로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이니만큼 수험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며 “상상로스쿨의 합격예측 풀서비스로 빠르게 자신의 합격 가능성을 확인해 보고, 지원 전략을 짜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홈페이지에서는 7/7(금)까지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면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POST-LEET 온라인 강의 30% 할인권’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도 제공한다.
또한 전 문항 신작으로 이루어진 ‘2024 LEET 전국 모의고사’ 응시 접수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