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취업 교육 전문 브랜드 ‘메가스터디아카데미’가 서울경제진흥원과 함께 하는 청년취업사관학교 새싹(SeSAC, Seoul Sofrware Academy) DT 과정으로 ‘3D 모션그래픽 취업 CLASS’ 2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3D 모션그래픽 취업 CLASS는 국비지원 모션그래픽 과정으로, 실무형 전문가 양성을 위하여 제공되는 16주 간의 집중 교육 커리큘럼 강의다.
이번 클래스에서는 취업 컨설팅과 온라인 강좌 등이 모두 지원된다. 취업 컨설팅의 경우 이력서 및 자소서, 면접 준비 등 전문 상담사가 상주해 1:1로 합격까지 취업을 지원한다. 참여 교육생들에게는 메가스터디아카데미의 온라인 강좌도 무료로 지원이 된다.
이번 강의는 15세 이상 서울시민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480만원 상당의 교육과 중식 등을 모두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PC 및 전문 그래픽 프로그램도 지원하며 3D 모션그래픽 포트폴리오도 제작할 수 있다. 그래픽 디자이너의 현직자 특강과 1:1 맞춤형 취업 컨설팅까지 기초적인 스킬 교육부터 프로젝트를 통한 실무역량까지 키울 수 있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단계별로 ▲그래픽 디자인 기초 학습 ▲3D 모션그래픽 제작을 위한 작업 과정 이해 ▲Cinema 4D로 시작하는 3D 모션그래픽 기초와 실전 ▲취업을 위한 포트폴리오 제작 등으로 진행된다. 이를 통해서 비전공자도 경쟁력을 갖춘 디자이너로 취업할 수 있도록 돕는다.
메가스터디아카데미 관계자는 “청년취업사관학교와 함께 진행한 지난 3D 모션그래픽 취업 CLASS 1기도 성공적으로 마무리가 되며 이번 2기도 모집하게 됐다. 기초적인 교육부터 포트폴리오 제작, 취업까지 지원하는 이번 강의를 통해 실무형 전문가로 거듭나 보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메가스터디아카데미는 3D 모션그래픽 과정 외에도 개발자/디자이너/서비스기획자 등 다양한 직무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