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교육 전문 브랜드 ‘메가스터디아카데미’가 서울경제진흥원과 함께하는 청년취업사관학교 새싹(SeSAC, Seoul Software ACademy) 교육 프로그램 과정인 ‘모션그래픽 취업 CLASS’ 3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션그래픽 취업 CLASS 3기는 서울시 청년 대상 모션그래픽 교육 및 취업 지원 과정으로, 모션그래픽 실무형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하는 16주간의 집중 교육 과정이다.
본 과정은 청년취업사관학교 서대문캠퍼스에서 진행하는 오프라인 과정으로 15세 이상 서울시민은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480만 원 상당 교육비 지원 및 취업 지원을 돕고, 중식까지 모두 제공되는 과정이다. 또한, 모든 수강생에게는 고사양 PC 및 온라인 학습을 추가 지원하여 모션그래픽 학습 및 포트폴리오 제작을 진행하는 과정이다.
비전공자 및 초보자를 위한 그래픽 디자인 기초 학습 온라인 강좌와 관련 분야 취업 컨설팅이 제공되며, 취업 컨설팅은 이력서 및 자소서, 면접 준비 등 전문 상담사가 1:1로 취업 전체 과정을 지원한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단계별로 ▲ 그래픽 디자인 기초 학습 Part ▲ 모션그래픽을 위한 디자인 기초 Part ▲ 5개 이상의 프로젝트 작업을 진행하는 After Effects 모션그래픽 Part ▲ 취업을 위한 포트폴리오 Part로 진행된다. 과정 중 현직자 특강을 통해 취업 준비 경험 및 실무 현장을 들을 수 있는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메가스터디아카데미 관계자는 “청년취업사관학교와 함께 진행하는 모션그래픽 취업 CLASS 1~2기 과정도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어 이번 3기도 모집하게 됐다. 기초적인 교육부터 포트폴리오 제작, 취업까지 지원하는 이번 과정을 통해 실무형 전문가로 거듭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본 과정은 8/5(월)까지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메가스터디아카데미와 청년취업사관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메가스터디아카데미는 취업 교육 전문 브랜드로 본 과정 외에 자격증, 디자인, IT 등 다양한 직무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