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이수진 기자] 미사 수학학원 메이드가 예비고1 12회 단기 특강반을 개강했다고 밝혔다.
예비고1 12회 단기 특강반은 기말고사 후 겨울방학 전까지 가장 루즈해지는 기간에 수 상/하를 12회에 완성하는 수업으로 단원별 테스트를 통해 꼼꼼한 복습관리 및 개인별 오답노트를 제공하여 약점을 공략하는 것이 특징이다.
중간고사 내신만점반에서는 학교별 프린트, 부교재까지 완벽 정리 가능하며 실전연습과 누적 오답 관리로 100점 완성을 목표로 한다. 수학뿐만 아니라 영어, 국어, 과학 수업까지 준비되어 있다.
미사 영어학원 메이드의 영문법 8회 완성 특강반 수업은 최상위권~하위권 성적에 관계 없이 개인별 맞춤 수업이 가능하고 내신대비, 수능대비 수업 전부 가능한 장점이 있다.
하남 수학학원 메이드 측은 “겨울방학이 시작되고 준비하면 이미 뒤쳐진다. 성공적인 1학기 내신 성적을 위해서는 겨울방학 전 남들보다 빠르게 준비하는 것이 필요하다. 메이드 입시 연구소에서 자체 제작한 학교별 내신 기출 자료를 바탕으로 1등급을 향해 나아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실제로 △강변고 △미사고 △하남고 △강일고 △풍산고 △배재고 △남한고 △미강고 등의 재원생들 중에는 내신 100점, 모의고사 1등급이 대거 배출되었다.
강일동 수학학원 메이드의 자세한 예비고1 시간표는 홈페이지나 유선으로 문의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