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변동석 브릴리언스팀 여주 지사장(오른쪽)이 진성준 국회의원으로 부터 2025 ‘국정감사 우수국회의원, 지자체 大賞, 글로벌 탑리더 大賞’ 사회 봉사 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
변동석 브릴리언스팀 여주 지사장이 2025 ‘국정감사 우수국회의원, 지자체 大賞, 글로벌 탑리더 大賞’에서 사회 봉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변동석 브릴리언스팀 여주 지사장은 그동안 지역사회에서 무료 급식 봉사와 소외된 이웃을 위해 물품 후원등 자원봉사 활동을 통해 사람들의 삶에 실질적인 변화를 이끌어낸 봉사를 하고 있었다. 그리고 전국 각 지역의 필요에 맟춘 다양한봉사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실행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며 탄소 에너지, 탄소기술 등 환경 분야에도 관심을 가지고 글로벌 탄소중립을 실천해 왔다.
2025 ‘국정감사 우수국회의원, 지자체 大賞 글로벌 탑리더 大賞’시상식이 지난 10일 오후 국회 박물관 국회체험장에서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시사정책뉴스가 주최하고 (사)서울시민회, 글로벌 신한국인 大賞 선정위원회가 주관했으며, (사)한국실내공기질관리협회, ㈜크린에이스, 유기농신문, (주)나루크린, (주)대한이에스가 후원했다.
‘국정감사 우수국회의원, 지자체 大賞 글로벌 탑리더 大賞’은 국가 발전에 기여하고 각자의 분야에서 탁월한 리더십과 전문성으로 변화를 이끌어낸 이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상이다. 수상 대상은 2025년에 국정감사에 두드러진 국회의원, 우수 지자체장, 지자체 의원, 경제인, 문화예술인 등으로 구성됐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