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변리사시험 전문학원 변리사스쿨은 변리사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1차 및 2차 동차종합반을 개설, 모집하였다.
Care+ 종합반은 현장 및 인강으로 ① 1차 강의 전과목 무제한 제공(종합반 강사 한정), ② 2차 강의까지 제공(일부 강좌 한정), ③ 변리사시험 출제위원 교수님 특강 제공의 혜택이 있으며, ④ 공부 방법 및 계획 설정 관련하여 현직 변리사 및 소속강사의 밀착 상담 관리가 이루어진다. 또한 ⑤ 24시간 운영, 연중무휴, 호텔식 청결관리의 프리미엄 독서실이 제공되며, ⑥ 데일리 테스트 문제 제공, 자습 중 핸드폰 수거, 자습시간과 쉬는 시간 알리는 교시제라는 변리사스쿨만의 공부 집중력 향상 노하우가 담긴 합격책임제 운영이 적용된다.
변리사스쿨은 종합반은 1차/2차 통틀어 전년도 160명으로 변리사수험계에서 가장 많은 수강생들의 선택을 받았다. 관계자에 따르면 62회대비 1차 Care+ 종합반 중 현장종합반은 모집 마감하였으며, 온라인종합반도 곧 130명 정원으로 정원마감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2차 동차종합반 역시 정원 마감예정이다.
이러한 종합반 정원마감 배경에 있어서 학원관계자는 개인별 맞춤학습, 정기적인 학습성과평가, 1:1 밀착관리, 프리미엄 독서실 등의 최적의 학습환경으로 수년간 우수한 변리사 합격률의 결과를 만들어왔다” 라고 하며, “2025년 제62회 변리사시험 준비하는 수험생 위해 종합반은 철저한 관리로 자기주도학습의 완성도를 높이고 최종합격까지 한발짝 다가설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변리사스쿨은 실력과 경험을 갖춘 전문 강사진이 제공하는 수준 높은 강의와 수험 정보가 장점으로 수강자의 수준에 맞춰 학습할 수 있는 다양한 시즌 인강과 부족한 부분을 보강할 수 있는 강의 기획전 등 맞춤형 학습을 제안하고 있다
[1차과목]
민법 : 류호권 교수, 장현명 교수, 김민동 교수, 김춘환 교수
산업재산권법(특허법/상표법/디자인보호법) : 조현중 변리사
물리 : 김현완 교수
화학 : 김선민 교수
생물 : 박윤 교수, 김민 교수
지구과학 : 장병선 교수
[2차과목]
민사소송법 : 최영덕 교수
특허법 : 조현중 변리사
상표법 : 이성규 변리사, 한성민 변리사
저작권법 : 이한결 변리사
유기화학 : 김선민 교수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