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이수진 기자] 10년이 넘게 전문적으로 토플학습 서비스를 제공해 온 패트릭 에듀가 토플을 가르치며 쌓아 온 노하우를 아이엘츠에 접목시켜 아이엘츠학습 서비스를 신규 개설했다고 밝혔다.
패트릭 에듀가 현재 제공하고 있는 ‘비스포크 과외’ 시스템은 수강생의 수준과 상황을 고려하여 목표점수를 효과적으로 달성할 수 있게 개별적인 ‘학습 MAP’을 만들어 관리하고, 수강생은 ‘학습 MAP’에 맞게 개별적인 맞춤 강의를 제공받아서 담당 선생님들과 정해진 일정에 1대1로 수업을 진행하는 방식이다. 이런 ‘비스포크 과외’ 시스템에서 토플, 듀오링고학습 뿐 아니라 아이엘츠학습 역시 높은 학습 효율을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패트릭 에듀는 토플이나 듀오링고, 아이엘츠 학습에 어려움을 겪는 많은 수강생들의 고충에 공감하여 새로운 어휘암기 방법을 고안해 내었다. 패트릭 에듀는 토플이나 듀오링고 아이엘츠를 시작할 때 많은 수강생들이 처음부터 부담을 느끼는 원인을 정확한 해석을 하지 않는 학습 습관으로 보고 이를 개선하기 위해서 기존에 어휘 단위로 단순하게 의미만 암기하는 방법이 아닌 짧은 문장을 기반으로 한 어휘 암기를 유도하는 새로운 암기 방법을 개발했다. 이 암기 방법은 문장을 통한 연상 작용으로 어휘를 쉽게 암기할 수 있고, 토플이나 듀오링고, 아이엘츠 영역에 포함되어 있는 스피킹과 라이팅 학습에 있어서도 추가적인 학습 효과가 있다고 전했다.
패트릭 에듀는 수업방식이나 수업의 질을 궁금해하는 예비 수강생들이 패트릭어학원의 수업을 간접적으로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유튜브에 강사들의 실제 강의를 무료 공개하고 있다. ‘비스포크 과외’ 시스템은 일반 학원 강의와 달리 개강의 개념이 따로 없기 때문에 수시로 수업을 시작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